• 최종편집 2024-04-13(토)
 
최근 미용성형이 국내에서 진행된 것을 보면 놀라운 숫자로 증가했다 물론 외국 환자들의 수술 비율이 증가했지만 이미 성형이 대중화되었다는 사실을 뒷받침하기 충분하다.

최근 유행하는 토탈성형은 수술의 종류, 시기, 순서, 부작용에 대해 충분히 상담하고 시행하여야 하며 눈과 코 등 여러 군데를 동시에 수술하는 얼굴 토탈 미용 수술에 있어 우선되어야 하는 것은 안전이며 얼굴의 조화와 균형을 이루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요즘 얼굴뿐만 아니라 허리와 허벅지, 심지어 종아리 근육까지, 성형 부위도 몸 전체로 넓어지는 추세이며 병원을 찾는 일부 여성들 중에 무조건 특정 연예인처럼 만들어달라는 아름다움의 욕구가 지나치는 것은 자제하여야 한다.
한편,성형 수술은 성형 후 관리가 중요한데 성형수술 후 붓기에 대해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가라앉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방치하는 이들이 많은데 적절한 사후 관리가 이뤄지지 않는다면 회복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수도 있으며 에스테틱를 통해 작용하는 미세한 구조의 촉감은 윤곽관리를 통해 예쁘게 자리 잡도록 하므로 필수코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스페셜 안티에이징의 시작은 볼과 눈 밑 등 꺼진 볼륨을 채워 피부를 지지하는 탄력과 그사이를 메워줄 수 있는 볼륨업이 동시에 생겨야 한다. 얼굴형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면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기 어렵다. 개인마다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적합한 얼굴형을 관리를 통해 자연스러운 황금비율이 최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몸 스스로 정화하는 능력이 떨어지면 탱탱하던 탄력도, 아름다웠던 라인도 점점 잃어가게 되므로 자연적인 노화 외에 활성산소와 자외선을 유의하고 수분, 탄력, 미백 관리 등을 전문적인 관리케어를 통한다면 보다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다.
 
얼굴 윤곽과 안모를 개선하기 위해 성형수술은 고가의 외과적 수술이라는 점과 수술 후 정확한 전문관리를 받아야만 자연스런 성형의 만족을 얻으므로 성형 후 관리는 필수적이다.
 
최고의 스페셜 안티에이징의 손길은 윤곽관리가 불안정한 얼굴형을 바로 잡을 수 있고 안면윤곽 프로세스는 V라인 얼굴턱선을 위한 스마트하고 효과적인 세련된 얼굴형이 기대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체토탈성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