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코로나로 비대면시대를 맞아 외출이 줄어지면서 자신의 젊음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맞춤 윤곽관리, 식이 및 운동 등을 종합적으로 진행하여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문화 시스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자신의 얼굴에 돌출된 광대와 각진 사각턱 등을 가진 사람들은 외모 콤플렉스를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광대와 사각턱은 강하고 촌스러운 이미지를 형성하고 얼굴이 커 보이므로 돌출된 광대나 사각턱을 가진 사람들은 안면윤곽을 통해 콤플렉스를 개선한다.
 
또렷한 이목구비를 가졌다 해도 얼굴형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면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기 어렵다사람은 개개인마다 골격체형 등이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 작고 갸름한 얼굴만을 고집할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적합한 얼굴형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알려진 것처럼 안면윤곽술은 상당한 난이도를 가진 수술이다. 얼굴의 겉부터 속의 골격과 신경까지 두루 다뤄야 하기 때문에 상당한 지식을 요한다. 또한 개개인별로 다른 신경계와 혈관계 위치를 정확하게 사전에 파악한 후 일률적인 방식이 아닌 환자 개개인의 상태에 맞춘 철저한 계획하에 집도 돼야 한다.
따라서 안면 윤곽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으로 성형수술을 생각하기 마련인데외과적 수술을 통해  불안정한 얼굴형을 바로 잡고 안면윤곽후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집도하는 의료진의 능력과 대리 집도에 대한 우려는 없는지, 사후관리 프로그램이 체계적으로 자리 잡았는지 등을 확인하고 적합한 의료기관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면윤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