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s1.jpg
 
s2.jpg
 
rigby_mainposter.jpg
 
드라마 <힐러>와 영화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올드보이><봄날은 간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력을 펼친 명품 배우 유지태와 <해무><코리아> 등에서 타고난 연기력을 입증한 충무로 대표 여배우 한예리가 올 봄, <엘리노어 릭비: 그남자 그여자>의 예고편 더빙 현장에서 그 남자, 그 여자로 만났다.
영화 <엘리노어 릭비: 그남자 그여자>는 같은 시간, 하지만 다른 기억을 가진 두 남녀의 가슴 시린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이번 예고편 더빙에는 특유의 중저음 보이스와 안정적인 발성이 매력적인 배우 유지태와 부드럽고 나긋나긋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한예리가 함께해 더욱 가슴 설레는 예고편을 완성했다. 이 날, 단 하루만큼은 그 남자와 그 여자로 분한 유지태와 한예리는 영화에 깊게 몰입한 채 완벽한 내레이션을 선보였다. ‘그 남자’로 분한 유지태는 대사 하나 하나에 차분하고도 깊이 있는 감정선을 유지하며 흠 잡을 데 없는 내레이션 실력으로 주위를 놀라게 했다. 특히 유지태 특유의 감성 보이스는 더빙 현장의 여심마저 사로잡았다는 후문. 내레이션에 참여한 유지태는 “남녀가 각각 느끼는 사랑에 대해 어떻게 표현했을지 굉장히 궁금하다. 각자 아름답게 기억하는 사랑을 영화관에서 같이 공감해 보셨으면 좋겠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한예리는 극중 릭비의 마음에 공감하며 때로는 애잔하게, 때로는 담담하게 내레이션을 소화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한 인터뷰에서 영화 <헬프> 속 제시카 차스테인처럼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해보고 싶다고 밝힌 바 있는 한예리는 이번 작품을 통해 제시카 차스테인과 색다른 인연으로 만날 수 있게 되어 더욱 의미가 남달랐다. 이에 뛰어난 집중력으로 더빙에 참여한 한예리는 “영화를 보시면 누구나 공감하고 두 남녀의 이야기에 푹 빠질 수 있을 것 같다. 올 해 가장 특별하고 가장 따뜻한 감성 멜로가 기대된다.”며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이렇듯 충무로 명품 배우 유지태와 충무로를 대표하는 여배우 한예리의 훈훈한 목소리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더빙 예고편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두 배우가 강력 추천한 올 봄, 가장 특별한 감성 멜로 <엘리노어 릭비: 그남자 그여자>에 관객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올 봄, 같은 시간, 다른 기억을 가진 두 남녀의 가슴 시린 사랑을 전할 감성 멜로 <엘리노어 릭비: 그남자 그여자>는 오는 4월 9일 개봉한다.

 ABOUT MOVIE
1. 제목: 엘리노어 릭비: 그남자 그여자 (The Disappearance of Eleanor Rigby: Them)
2. 감독: 네드 벤슨
3. 출연: 제임스 맥어보이, 제시카 차스테인, 이자벨 위페르, 윌리엄 허트
4. 수입: ㈜드림웨스트픽쳐스
5. 배급: ㈜이수 C&E
6. 개봉: 2015년 4월 9일
7. 러닝타임: 122분
8.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Ø  Synopsis
 
내 심장은 하나뿐이야, 그러니까 날 떠나지 마
뜨겁게 사랑했던 코너(제임스 맥어보이)와 릭비(제시카 차스테인)
하지만 어느 날, 예고없이 릭비가 사라져버리고
릭비 없이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코너는 그녀를 찾아다니는데
 
함께라는 것만으로도 가슴 벅찼던 그 때로 돌아갈 수 있을까?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한 마음의 상처를 감당하지 못한 릭비.
코너를 떠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 하지만 벗어나려 할수록 그가 그리워진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엘리노어 릭비: 그남자 그여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