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s1.jpg
 
s2.jpg
 
s3.jpg
 
s4.jpg
 
s1.jpg
 
s2.jpg
 
s3.jpg
 
s4.jpg
 
s1.jpg
 
s2.jpg
 
s3.jpg
 
 
 
 
캐스팅 라인업만으로도 이렇게나 설렐 수가!!
<코블러>, 믿고 보는 배우 총출동으로 기대 지수 무한 상승!
 
 이색 소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판타지 코미디 <코블러>
감 독  : 토마스 맥카시 |출연: 아담 샌들러, 더스틴 호프만, 스티브 부세미
수 입  : ㈜에이블엔터테인먼트 |배급: 씨네그루㈜다우기술]가 판타지 코미디에 최적화 된 배우군단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올 봄, 당신의 신발에 유쾌상쾌 비상 경보를 울릴 <코블러>가 독특한 소재에 이어 캐스팅 라인업으로 관객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신발을 신으면 변신한다는 신선한 소재를 기발한 상상력으로 풀어 낼 <코블러>에는 국내 관객들의 특별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진이 등장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베드타임 스토리>, <클릭>, <첫 키스만 50번째> 등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가벼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큰 인기를 얻은 아담 샌들러가 <코블러>의 매일 매일이 무료한 구두수선공 맥스 역을 맡아 오랜 만에 국내 극장가에 찾아 온다. <코블러>의 감독인 토마스 맥카시는 각본 작업 처음부터 아담 샌들러를 염두에 두고 시작했음을 밝혀 관객들로 하여금 아담 샌들러의 코미디와 100% 어울리는 본편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어느 날 홀연히 사라져 버린 맥스의 아버지 역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국내 관객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쌓은 배우 더스틴 호프만이 연기해, 믿고 보는 배우를 향한 신뢰도만큼이나 관객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또한, 더스틴 호프만은 출연에 응하기 전 매우 꼼꼼하게 작품을 검토하는 것으로 유명, <코블러>에 합류하기 전에도 토마스 맥카시와 오랜 통화 끝에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져 이런 그가 선택한 작품인 만큼 본편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는 점점 더 상승하고 있다. 이 외에도 각종 작품들에서 독특하면서도 잊을 수 없는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뇌리에 깊이 새겨 진 배우 스티브 부세미, 영국 드라마를 비롯해 여러 영화에서 훈내 넘치는 외모로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댄 스티븐스 등 주연부터 조연까지 판타지 코미디에 최적화된 배우진들이 총출동 하여 올 봄 관객들의 마음에 따뜻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주연부터 조연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관객들의 기대 지수가 업! 되고 있는 <코블러>는 오는 4 8일 전국 극장가에 찾아 온다.
 
 
 
 
 
* About movie
     : <코블러>
     : The Cobbler
     : 아담 샌들러, 더스틴 호프만, 스티브 부세미
     : 토마스 맥카시
     : 판타지 코미디
     : ㈜에이블엔터테인먼트
     : 씨네그루㈜다우기술
     : 2015 4 8
 
 
 
 
코블러 티저 포스터.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코 블 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