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20150601130427_5248439027.jpg
 
  • - Nature healing, Mind healing, 한번쯤 나를 돌아보는 마음여행
    - “마음의 주인으로 살아라”의 저자. 마음여행안내자 민진희와 함께 진행
 강원도 홍천 웰에이징 힐링센터, 힐리언스 선마을과 마음여행 안내자. 마음의 주인으로 살아라의 저자, 자이요가, OWA트레이너 민진희 원장과 함께 7월 4일~5일 마주마스터 in 힐리언스, 마음의 주인으로 살아라 마스터 과정, 1박 2일간 진행한다.

이번 과정은 무겁고 복잡했더 마음을 비워내고 평온과 행복으로 채우며, 나의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마음힐링하기 주제로 진행된다.

7월 4일 1차 과정에서는 힐링의 시작, 점심식사, 마음이 나의 하루, 일, 관계와 삶,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몸이 통증을 해소하고 이완하는 요가, 차명상, 무거운 마음 비워내기, 걷기명상, 저녁식사, 무거운 마음 비워내기2 순서로 실시된다.

7월 5일 2차 과정에는 림프순환을 위한 요가와 매일마다 할 수 있는 쉬운 명상, 먹기 명상, 평온한 마음으로 채우기, 플로우 명상 (특별한 호흡법을 활용한 명상), 점심식사, 일상으로 돌아가 스스로 할 수 있는 쉬운 명상, 평온한 마음으로 채우기2 일정으로 진행된다.

마주마스터 과정 장소인 강원도 홍천 힐리언스 선마을은 휴양. 휴식, 재충전, 생활습관개선 등을 위해 찾는 웰에이징 힐링센터로, 천혜의 자연 속 최고의 힐링 공간, 모든 것이 느리고, 자연 그대로의 삶이 있는 곳, 일체의 소음, 인간적 소음에서까지 해방된 아늑함을 즐기는 곳, 과학적 중독증에서 해방되어 심신이 맑아지고 새로운 활력이 넘쳐나는 곳, 불편하지만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곳, 짧은 시간이지만 자연에 묻혀 자연과 함께 지내면서 찌든 세포 하나하나에 신선한 활력을 받아가는 곳, 내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웰에이징 식단을 맛볼 수 있는 곳. 동양과학을 고스란히 담아 내 몸을 치유하는 자연세유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 웰에이징, 모두가 건강하게 오래살 수 있는 건강한 생활문화를 트레이닝 하는 곳으로 정신과 전문의 이시형 박사가 만든 자연치유 마을이다.

마주마스터 트레이너 민진희 원장은 “무거운 마음을 비워내고 평온으로 채우며,마음을 힐링하는 예술을 배우고. 나를 휘두르는 내 마음의 진짜 주인이 되는 법을 배우는 시간, 우리의 복잡한 마음세계를 세세하게 들여다보고 자각을 통해 마음의 평온을 되찾도록 도와주며, 자신의 마음이 어떤 상태인지 모른채 꼭두각시 인형처럼 끌려 다니지 않도록, 습관적인 생각에 휘둘리지 않고. 내 마음의 진짜 주인으로 사는 법을 알려주며, 마음을 제대로 바라보고, 느끼고, 선택함으로써 쉽게 방전되지 않고 감정에 중독되지 않도록 내 마음을 지키는 법을 배울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과정은 7월3일~4일 주말 1박2일 운영되며, 참가비는 1인 24만원이다.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와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 선정, 2014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7월 4~5일 마주마스터 마음여행 프로그램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