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세월이 흐르면 흐를수록 남녀노소 불문하고 어려 보이는 동안 외모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인중 길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인중은 노화가 진행되고 피부가 처져서 인중이 길어지는 경우도 있어 스트레스를 주며 젊을수록 이와 같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인중축소수술을 찾는다.

 

이목구비가 또렷하더라도 인중 길이가 지나치게 짧거나 너무 길면 얼굴의 전체적인 밸런스 균형이 깨져 어색해 보이거나,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게 만든다. 인중 하나로 이목구비 조화가 깨져 외모 콤플렉스를 겪는 사람들은 동안 효과를 볼 수 없다.

 

인중축소 수술은 환자의 케이스에 따라 내측과 외측 수술로 나뉘며, 피부를 절제하거나 끌어올려주어 인중의 길이를 조절하는 원리로 진행된다. 이는 즉, 인중의 길이와 입술 모양에 따라 코밑절개, 입술절개, 외측절개 등으로 수술 진행방식이 달라진다.

 

인중축소수술은 보기에는 간단해 보이지만 의외로 그 난이도가 높고, 수술 후 관리가 굉장히 중요하며 각각 다른 얼굴크기에 맞는 황금비율을 찾아야 되며 인중의 길이와 모양, 두께는 물론 피부의 특성까지 세밀하게 진단 받아야 한다.

 

최근에는 리프팅 수술을 통해 절개 없는 인중축소수술이 가능해 코 안 절개 인중 축소, 콧구멍 인중 축소, 비절개 스몰 인중축입꼬리 올림술 등이 가능하며 입 주위 근육까지 성형할 수 있으므로 보다 자연스럽고 오랜 기간 결과를 유지할 수 있고 흉터에 대한 고민을 줄여준다.

 

인중은 작은 차이만으로도 큰 변화가 보이는 곳이므로 정확한 비율을 통해 의료진의 섬세한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이 바탕이 되어야한다. 따라서 개인마다 다른 상태에 맞는 수술 계획과 디자인을 제시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안외모 '인중축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