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3554238800_20191220173945_9426182398.jpg
 

메리 케이(Mary Kay Inc.)가 우크라이나와 벨라루스 패션위크, 메르세데스 벤츠 패션 위크 러시아, 슬로바키아/체코 공화국 브라티슬라바 패션 데이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뷰티 업계에서 성공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타라 유스터스(Tara Eustace) 메리 케이 유럽 지역 사장은 “메리 케이는 미용 트렌드의 혁신 주자로서 뷰티 아티스트들과 함께 유럽 패션 위크를 통해 2020년 런웨이 룩을 선보였다”며 “패션위크 런웨이는 영감을 공유하고 패션계에 메리 케이의 혁신을 제시하며 각국의 메이크업 트렌드를 고양할 수 있는 완벽한 무대”라고 밝혔다.

디자이너, 인플루언서, 유명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블로거, 에디터들이 메리 케이가 공식 뷰티 파트너로 참가한 2020 봄/여름 패션 위크 시즌의 5개 쇼에 참석했다.

셰릴 앳킨스 그린(Sheryl Adkins-Green) 메리 케이 최고마케팅책임자 겸 글로벌 디자인 스튜디오 크리에이티브/인스피레이션 책임자는 “메리 케이 글로벌 디자인 스튜디오는 10년 전 뷰티 트렌드를 고무하고 혁신을 촉진하기 위해 설립됐으며 전 세계 패션계와 협업하며 창의성과 개성을 북돋아 왔다”고 밝혔다. 그는 “패션 위크 동안 메리 케이의 협력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이번 시즌 주요 트렌드를 공개할 것”이라며 “뷰티 애호가들은 런웨이 룩이나 거기서 영감을 얻은 자신만의 룩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패션 위크 하이라이트

메리 케이는 2019년 8월 31일~9월 4일 키예프에서 진행된 우크라이나 패션위크(UFW)를 통해 유럽 후원 행사에 시동을 걸었다. 책임 메이크업 아티스트 마트엘르(MartElle)의 지휘하에 메리 케이 독립 영업 팀원이기도 한 뷰티 아티스트 40명은 우크라이나 디자이너 30명의 런웨이 모델을 위한 준비를 돕고 UFW를 통해 350가지의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패션쇼 중 하나는 유방암을 진단받은 여성을 지원하기 위해 메리 케이 우크라이나와 란제리 브랜드 Keòsme이 공동 기획한 한정판 캡슐 핑크 브라 컬렉션이었다. 한정판 컬렉션 판매 수익의 10%는 여성 건강과 웰니스를 도모하는 우크라이나 비영리 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가 주관한 ‘브라티슬라바 패션 데이(Bratislava Fashion Days by Mercedes-Benz)’는 9월 16~19일, 10월 5~6일 브라티슬라바와 프라하에서 차례로 진행됐다. 메리 케이 슬로바키아는 행사의 공식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함께 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런웨이 모델들의 메이크업 룩을 준비해 갈채를 받았으며 패션TV의 무대 뒤 이야기에 출연했다. 메리 케이의 글로벌 홍보 대사인 루이스 카스코(Luis Casco)에게 영감을 받은 ‘스파클링 퓨터(Sparkling Pewter)’, ‘관능적 화려함(Sultry Glam)’, ‘스위트 샴페인(Sweet Champagne)’, ‘가넷 골드(Garnet Gold)’ 등 특별한 테마의 메이크업 룩이 무대를 누볐다. 12월 17일 브라티슬라바에서 열린 패션쇼는 2019년 패션 데이 시즌의 대미를 장식했다.

메리 케이 러시아는 7년 연속이자 13시즌 연속 ‘메르세데스-벤츠 패션 위크 러시아(MBFW 러시아)’의 공식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함께 했다. 동유럽 최대의 패션쇼인 MBFW 러시아는 10월 15~19일 모스크바에서 열렸다. 루이스 카스코와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안드레이 실코프(Andrey Shilkov)는 총 119차례 쇼 중 109개 쇼의 메이크업 룩을 공동 창조했으며 메리 케이 러시아 독립 영업팀에 소속된 메이크업 팀이 브랜드 백스테이지를 맡았다. 테 아모 쿠튀르(Te Amo Couture) 런웨이 쇼를 위한 눈부신 메이크업 룩은 카스코와 실코프의 특별한 합작품이었다.

2019년 10월 17~20일 민스크에서 열린 벨라루스 패션위크(BFW)는 동유럽에서 메리 케이가 함께 한 패션 위크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메리 케이는 7시즌 연속 BFW 공식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메리 케이 벨라루스 독립 영업팀 소속 뷰티 아티스트 팀은 650가지 런웨이 룩을 선보였으며 시즌 트렌드를 제시한 메이크업계의 거장 알렉산더 키리니크(Alexander Kiryniuk)의 지휘 아래 500여 종의 룩을 선보였다.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초기 유리 천장을 뚫은 사람 중 하나인 메리케이 애시(Mary Kay Ash)가 여성에게 수익을 올리는 기회를 제공하고 거부할 수 없는 제품을 제조하며 보다 좋은 세상을 만든다는 세 가지 목표를 갖고 55년 전에 미용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이 실현돼 수백만명의 독립 판매원이 거의 40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메리케이는 미용과 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건강 보조식품, 향수 제조의 뿌리가 되는 과학 연구 투자에 힘 쏟고 있다. 메리케이는 암 연구 지원,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 커뮤니티 환경 미화, 어린이들의 꿈 장려 등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 기관과 협력해 여성과 그 가족에 힘을 실어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메리케이 애시(Mary Kay Ash)의 ‘한 번에 립스틱 한 개(one lipstick at a time)’라는 독창적 비전은 오늘날에도 빛을 발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MaryK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190058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메리 케이, 2020 유럽 봄/여름 패션 위크에서 미용 트렌드 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