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24(수)
 
하나01.jpg
 
 
  
 모두가 힘든 지금 새로운 시장 개척과 고객 서비스 창출을 위해 힘쓰는 은행 지점을 탐방하여 그  지점의 특화된 전략을 들어 본다.
 (모든 취재 내용은 비공개로 이루어졌음을 알려 드립니다) 
 
1회: 하나은행  
 
 하나은행 **지점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신규 개인 사업자 창업에서 부터 신용 카드 가맹점 계약,금융지원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었다.
김** 지점장은 그 간의 경험으로 부터 소기업 및 개인 사업자에 대한 금융 ,외환(송금,LC등)등 기업이 절실히 원하는 분야에 대한 고객 눈높이의 지원하고 있다. 무엇 보다 피부로 느낄수 있는 상담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장 큰 장점은 IT나 정보통신쪽 사업에 대하여 전문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일 것이다.  기자의 시점에서 본 합리적이며 실용적 금융 컨설팅 이라고 생각이든다.
신용보증기금,기술보증기금,중소기업진흥공단 자금,등에 대하여 연계하여 컨설팅하고 있었다. 
하나은행 **지점은  기존의 높은 문턱이 아닌 고객과 함께하는 자세로 전 행원이 임하고 있으며, 새로운 고객 만족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새로운 대출등을 상담해볼까. 어째든 금융권의 경쟁이 심화된 상태에서 새로운 고객만족과 전문화된 금융 서비스로 임하는 하나은행 **지점을 지켜볼까한다.
 
먼저 컨설팅을 받기위해서는 지점을 방문하여 상담하는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며 방문이 어려울시에는 담당자와 연락후 필요 서류를 첨부하여 상담하는 것이 필요 하다. 우리가 은행으로 부터 필요한 사항을 도움 받기위해서는 좀더 적극적인 접근이 필요로 느껴진다.
일단 거래 통장을 개설하고 필요에 따라 카드개설및 신용카드 가맹점 개설 또는 결제 통장 을 이지점으로 이관하고 각종 신용및 담보 대출을 이관하므로서 1차적인 준비가 이루어지게 된다. 요즈음 금융기관은 무척 경쟁이 심화 되어 있는 상태이다.
자 이제 상담을 받으러 가볼까요....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소 개인사업자및 기업 신규금융 거래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